여기는 70살 넘으면 거의 민주당을 싫어하는 편이라고 보면 돼요.
그는 총선은 뚜껑을 열어봐야 아는 것이라며 강서구청장 선거 결과와 다를 수 있다고 말했다.윤 대통령이 이념을 강조하고 ‘공산전체주의 발언 등을 내놓았던 데 대해서도 강씨는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지금은 또 국민의힘이잖아요.부산지역 현역 의원 18명 중 민주당 소속은 3명이다.우리도 사실 국민의힘이 좋아서가 아니고 전라도에서 민주당 공천만 받으면 잘한 것도 못한 것도 없이 무조건 찍어주니까네….
건어물 장사를 하는 이모(62·해운대구)씨가 이런 특성을 설명했다.보궐선거에서 졌으면 김기현이가 책임을 져야 했는데.
달콤함에 빠질 여유 없다이재명 1심 중형 선고됐다축하 전화에 한동훈 대답은李 선고 전날 특감 받은 尹김여사 문제 가라앉힐까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사람 죽었는데 하니랑 셀카냐김태선.
그런데 검찰이 판단하는 일은 아니잖아.돈가스 가게를 운영하는 전모(32)씨는 토요일 밤에는 그래도 찾는 이가 많지만 일요일만 해도 손님이 별로 없다며 경기가 안 좋아지는 것을 체감하는데.
그는 대선 때는 검사하던 사람을 불러 후보를 내서라도 정권교체를 해야 한다고 하고.경제 쪽으로만 자꾸 신경을 써야지 정치나 검찰 쪽이 너무 두드러지면 국민에게 반감이 오지 않겠어요? 툭 하면 검찰이 잡아들이고 인사도 검찰 출신이 너무 많이 나오니까….
이재명이 편드는 것도 아닌데 죄가 있으면 벌을 받아야지.문재인 대통령 때 워낙 안 좋았으니까 당을 바꿔보자고 한 건데.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