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
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
2024-11-22 13:08:39

빗썸이라는 새 슬로건을 공개했다.

우리말에도 1월을 ‘해오름 달이라 일컫는다.얼른 법당문을 닫고 돌아서야 했다.

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

모르긴 해도 세상에는 그처럼 쉴 곳을 향해 떠나고픈 사람이 많을 것 같다.원영 스님 청룡암 주지 아직 캄캄한 새벽.욕망에도 초연하고 싶고….

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

간절히 원하는 삶을 살려 해도 인생은 녹록지 않은 법이니.인품이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고.

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

吾生行歸休) 하였다지.

새해의 태양은 더 힘차게 솟아올랐으리라 믿으면서 말이다.지난해 힘들었다면 더 와 닿는 문장일 것이다.

오래전 새해를 맞은 도연명은 ‘새해가 열리고 닷새가 지났으니.새로이 설계하고 실행에 옮긴 이와 흐지부지 대충 넘긴 이에게 결과는 다를 것이기 때문이다.

아차 싶다가는 어느 순간 가슴이 철렁했다.얼른 법당문을 닫고 돌아서야 했다.




가상화폐 거래소 데이빗, 이오스 기축 거래 개시23년만 ‘황제주’ 등극한 삼성바이오로직스 [Why바이오]久處約 長處樂(구처약 장처락)“아! 16번홀 보기”…유해란, 한 타 차로 LPGA투어 통산 2승 놓쳐이재명-정청래 '파안대소'주도권 쥔 野에 세법개정 ‘좌우’…시장 혼란 커져 [이슈&워치]에스원(012750) 안정적 실적과 안정적 배당21억 아파트가 2개월 만에…목동 집주인들 난리난 까닭’나홀로 사장님’ 감소폭 9년 만 최대…한계몰린 영세업자[골프소식]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 공게김하성, MLB 개인 최다안타… 배지환, 5경기 연속 안타뉴욕, 블록체인 기반 지급결제 서비스 상용화 승인그 걸음, 더 멀리 널리[단독] 75·85·95년생 억울…한살 차이로 연금보험료 150만원 더 낼 판중국계 가상화폐거래소 오케이엑스 무기한 선물 마진거래 출시'보건의료노조 파업 논의'이균용의 ‘히드라’ 퇴치법생명 진화와 닮은 기술 진화…‘새롭게, 더 새롭게’를 찾아서美는 인하 中-日은 동결… 금리 ‘각자도생의 길’로HBM은 메모리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요약을 거부하는 영화 ‘오펜하이머’에스원(012750) 안정적 실적과 안정적 배당중국계 가상화폐거래소 오케이엑스 무기한 선물 마진거래 출시'첫 단독MC 설레요'쌈박질 거대 양당, 선거 기득권 사수는 한몸‘봄의 제전’의 혁명…익숙한 것의 파괴윤석열 정부 尹대통령, 체코와 100년 ‘원전동맹’ 맺고 귀국길SK㈜ C&C, 컨센시스와 블록체인 개발 허브 만든다에스원(012750) 안정적 실적과 안정적 배당재난 앞 ‘협치 리더십’ 못 보인 디샌티스